롯데주류, ‘예거마이스터 기획팩’
롯데주류, ‘예거마이스터 기획팩’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9.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ml·350ml 제품과 전용잔 구성…3만여개 한정 제작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가정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예거마이스터 기획팩’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934년 독일 볼펜뷔텔에서 출시된 예거마이스터는 허브, 꽃잎, 생강 등 다양한 천연재료로 만들어 35%의 높은 알코올 도수에도 불구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세계적인 허브 리큐르 브랜드이다.

롯데주류는 소비자들이 ‘예거마이스터’와 탄산수, 과일음료 등을 섞어 다양한 형태의 칵테일로 즐기는 것에 착안해 가정이나 야외 등에서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예거마이스터 700ml와 칵테일잔으로 구성된 ‘칵테일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영하 18℃의 온도에서도 얼지 않는 ‘예거마이스터’의 청량감을 강조해 서리가 낀 것처럼 보이는 반투명 유리재질의 ‘아이스콜드샷잔’과 예거마이스터 350ml를 함께 묶은 패키지도 내놓았다.

‘칵테일 패키지’의 예상 소비자 가격은 3만 원대 중반, ‘예거 패키지’는 2만 원대 초반이며, 총 3만여개를 제작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예거마이스터’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팩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와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칵테일 패키지’와 ‘예거 패키지’는 롯데마트 등 대형할인점은 물론 중소형 슈퍼마켓,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등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