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글로벌 비즈니스 경력사원 모집
동원그룹, 글로벌 비즈니스 경력사원 모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9.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홈페이지서만 접수…경영관리 및 영업, 마케팅 등 업무 수행
글로벌 유통, 제조 기업 경력자 및 외국어 비즈니스 회화 능통 우대

동원그룹이 글로벌 비즈니스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동원그룹은 해외사업 부문에서 경영관리 및 영업,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글로벌 유통, 제조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자를 우대하며, 외국어 비즈니스 회화에 능통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전형 후 어학 테스트를 포함한 2차에 걸친 면접 과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해외체류 시 1차 면접 및 어학테스트는 화상면접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2차 면접 시 필요에 따라 항공권이 지급된다. 원서 접수는 오는 9월 30일까지 동원그룹 인터넷 홈페이지(www.dongwon.com)에서만 가능하다.

동원그룹은 지난 몇 년 간 미국의 스타키스트와 세네갈의 S.C.A SA(前 SNCDS) 등 세계적 수산식품기업들을 인수하며 글로벌경영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수산식량자원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리한 위치를 차지한 동원그룹은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새로운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송재권 동원그룹 경영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이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의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시장 개척에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을 가진 인재,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결합해 내는 개방적이고 창의적 인재를 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