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홍석천과 손잡고 PB볶음면 출시
GS25, 홍석천과 손잡고 PB볶음면 출시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09.26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끈하면서 깊이 있는 맛 일품인 홍라면 2종 선보여
국물 없는 라면 시장 ‘인기’…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호응 기대

감칠맛이 살아 있는 화끈한 맛의 홍석천 라면이 출시된다. 

GS25는 이달 26일 화끈한 볶음면을 콘셉트로 한 PB라면 홍라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홍라면 2종은 이태원에서 퓨전요리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홍석천과 손잡고 개발된 제품으로 화끈하면서 깊이 있는 맛이 일품이다.

해물이 베이스가 되는 스프와 함께 고추기름과 치즈양념을 사용해 감칠맛이 나고 청량고추보다 10배 이상 매운 맛을 지닌 베트남고추(하늘초)를 넣어 치즈의 고소함과 해물의 감칠맛이 어우러진 매운맛이 맛있다.

홍라면 2종은 용기면(컵라면)타입으로 화끈한 고소함이 살아있는 매운치즈볶음면과 각종 해산물의 맛이 어우러진 매운해물볶음면 2가지 맛이 제공된다. 가격은 각 1400원이다.

GS25은 국물 없는 라면의 전성시대를 견인하고 있는 볶음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볶음면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홍라면 2종을 출시하게 됐다.

실제로 GS25가 올해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볶음면, 자장라면, 비빔면) 매출비중이 지난 해 14%에서 올해 26%로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차은철 GS리테일 편의점 식품팀장은 “모디슈머 트랜드 영향으로 조리의 변화 가능성이 높은 볶음면류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퓨전요리 전문점의 레시피를 통해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의 볶음면을 선보임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GS25는 홍라면 2종 출시를 기념해 홍라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음 달까지는 비락식혜를, 11월과 12월에는 생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