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선정 의미 커…혁신성, 리더십, 평판 등서 신뢰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12년 연속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교촌에프앤비는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가늠하는 잣대로도 신뢰도가 높은 상이기도 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혁신성, 리더십, 평판을 조사한 소비자연구원 자료를 토대로 본선 후보를 선정한다. 이후 온·오프라인 전국 소비자투표와 심의위원회 최종심의를 통해 수상브랜드가 가려지게 된다. 올해 소비자투표에는 8월 11일~17일 동안 104만573건의 참여가 이뤄졌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은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교촌치킨의 맛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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