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패키지 리뉴얼 단행
액티비아, 패키지 리뉴얼 단행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10.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진출 5주년 기념…과일의 생생한 식감 시각화
발효유 시장 리딩 브랜드 위상 구축 박차

글로벌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브랜드 슬로건과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이번 리뉴얼은 국내 진출 5주년을 맞아 실시된 것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 슬로건과 과일의 생생한 식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건은 “14일간 드셔보세요! 아랫배가 가뿐해져요!”다. 액티비아를 14일 동안 하루에 두 개씩 꾸준히 섭취할 시 음식물의 장통과 시간이 38.6~46.4% 단축돼 만성적인 복통과 가스, 변비 헛배부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기획됐다.

패키지 디자인도 브랜드 컬러인 녹색 바탕에 깔끔한 플레인 요거트와 과일의 씨즐감(Sizzle, 소비자 구미를 돋우는 표현기법)을 살려 신선함과 컬러감을 배가시켰다.

이밖에 액티비아의 독점 유산균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가 장까지 빠르게 도달하는 것을 별빛라인(Stardust)으로 형상화한 신규 로고가 적용됐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 신규 로고부터 슬로건, 디자인 등이 전체적으로 변경된 만큼 새로운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발효유 시장 내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