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아기밀 신제품 3종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 아기밀 신제품 3종 체험단 모집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10.0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 전원 마일리지 1000P 증정 등 상품 푸짐

일동후디스가 고품격 이유식 브랜드 ‘아기밀’의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단 3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신제품은 ‘아기밀 홈쿡’과 ‘아기밀 그릭요거볼’, ‘아기밀 유기농쌀과자 퍼프형’3종이다.

‘아기밀 홈쿡’은 영양만점의 이유식을 엄마가 간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최고의 원료만 엄선해 담은 D.IY 이유식 재료다. 신선한 과육이 들어있는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과 국내산 유기농쌀에 칼슘과 식이섬유를 더한 ‘아기밀 유기농쌀과자’는 아기가 직접 잡고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com)를 통해 신청하면 실제 제품을 받아 체험한 후 후기를 온라인에 올리고 블로그, 카페, SNS 등을 통해 널리 퍼뜨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15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mibaby.ildongmom.co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포인트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이중 우수리뷰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아기밀 신제품 등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밀은 일동후디스에서 국내최초로 출시한 한국형 종합이유식 브랜드로 많은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아기들이 맛있게 먹으면서 감성과 소근육발달까지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꽝이 없는 통 큰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