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協, 협회지 ‘건식투데이’ 가을호 발간
건식協, 협회지 ‘건식투데이’ 가을호 발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표시 통한 마케팅 전략개발 및 선진국 정책현황 등 알찬 구성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및 산업동향을 한눈에 파악하고 회원사간의 원활한 정보교류를 돕는 협회지 ‘건식투데이’ 가을호를 발간했다.

9회째 발간된 이번 건식투데이 가을호에는 ‘2014 국제식품소재기술전(FI KOREA)’ 기간 중 개최된 ‘기능성표시(Health Claim)를 통한 마케팅 전략개발’ 컨퍼런스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담았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의 기능성표시 관련 정책현황과 마케팅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회원사들의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

또한 식약처 영양기능연구팀 강태석 팀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시험법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영양기능연구팀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다.

아울러 협회 회원사인 한국암웨이 조양희 전무와의 인터뷰를 통해 기업 스토리를 조명하고, 내츄럴엔도텍의 이천공장을 소개함으로써 회원사간의 이해를 높였다. 이 밖에 MBC아침드라마 ‘모두다 김치’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지영의 근황과 건강관리 비법까지 소개했다.

건식협회 김수창 이사는 “협회지 건식투데이는 회원사간의 소통 채널을 강화하고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알차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