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을 요리로”…삼양식품 ‘LAMEN;S’ 론칭
“라면을 요리로”…삼양식품 ‘LAMEN;S’ 론칭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10.2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에 개점…면 제조·소스 기술 활용 다양한 메뉴

△제2롯데월드에 문을 연 LAMEN;S 1호점 전경

삼양식품이 라면요리 브랜드 LAMEN;S(라멘;에스)을 론칭하고 23일 제2롯데월드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LAMEN;S는 삼양식품이 보유한 특화된 면제조 기술과 라면 소스류 등의 인프라, 삼양식품 계열사인 면요리 전문 브랜드 ‘호면당’의 면요리 노하우, 인적 자원 등을 바탕으로 출범했다.

LAMEN;S의 'S'는 'Slurp'의 줄임말로 '후루룩' 소리 내어 맛있게 먹는 소리를 의미한다. LAMEN;S Slurp Shop(라멘;에스 슬럽샵)은 라멘을 사랑하고 라멘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재미있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라멘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을 말한다.

LAMEN;S의 주요 메뉴는 신선하고 다양한 토핑을 올린 ‘라멘요리’, 국물없는 ‘마제멘’과 건강한 현미밥에 다양한 토핑을 얹은 ‘일품 라이스’ 종류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또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굽고 튀긴 4가지 토핑과 신선한 채소로 만드는 ‘수제 아시아번’,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 제공하는 ‘수제 찹쌀 주먹밥’ 등이 있다.

매장 분위기는 ‘라면’이라는 식재료가 가진 향수를 빈티지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표현했고 방문 고객들에게 아날로그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LAMEN;S는 ‘라면’을 요리로 승화시켜 라면요리의 고급화를 선도한다는 콘셉트로 탄생된 만큼 삼양라면은 전용면을 별도로 개발했으며 면의 굵기, 단단함 정도 등을 고려해 메뉴 특징에 잘 어울리는 면을 선택해 조리한다.

삼양식품 김정수 사장은 “삼양식품의 라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완성도 높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LAMEN;S의 제2롯데월드 직영 1호점에 이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통해 국내 면 식문화의 업그레이드를 선도하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매장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