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푸드캐피탈, 국내 최대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왕궁’ 오픈
아모제푸드 푸드캐피탈, 국내 최대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왕궁’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시대 왕궁 배경 600석 규모…한식, 일식, 태국식, 디저트 등 230여 메뉴
전문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메뉴 강화…롯데월드몰 지하 1층 입점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의 컨세션 브랜드 푸드캐피탈이 한국 전통의 맛과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왕궁’을 오는 30일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530평 600여 석 초대형 규모로, 한식을 비롯한 국내외 230여 종의 메뉴를 총망라했다. 여기에 조선시대의 담백함과 순수함 그리고 고풍스러움을 인테리어에 담아 한국 고유의 미를 감상하며 다양한 일품요리와 식사, 차, 디저트 등 세계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선시대 근정문을 콘셉트로 한 매장 입구
왕궁에선 한식은 물론 태국식, 일식, 중식, 이탈리안식 및 분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체계적으로 훈련한 국내 최고의 외식 전문가들이 메뉴 개발부터 참여해 직접 조리하고 관리한다. 특히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스테이크, 평양냉면 등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하는 메뉴를 강화해 기존 푸드라운지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푸드라운지로써의 면모를 자랑한다.

또한 아모제푸드의 ‘식자재 우선주의’ 원칙에 따라 깐깐한 식자재 관리를 통한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이중 찌개 전문점 풍향에선 국내산 백태를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든 손두부와 명인이 만든 고추장, 된장 등으로 음식의 깊은 맛을 내고, 건강한 보양식을 주제로 한 탕 전문점 ‘육조탕반’은 청정해역인 남해 앞바다에서 채취한 전복을 사용한다.

△왕궁 내부는 600여 석 초대형 규모로 한식, 일식, 중식, 이탈리안식 등 230여 종의 메뉴를 총망라했다.
이 외에도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외관과 함께 양반가, 종가, 마당 등 당시의 다양한 주거 형태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곳곳에서 전통 방식으로 조리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맛은 물론 풍성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을 찾는 국내외 고객 대상으로 준비하는 푸드라운지인 만큼 특별함을 더하고,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알리고자 조선시대 왕궁 콘셉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최대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왕궁’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꾸준히 메뉴 개발, 품질 및 서비스 관리 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