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취순-천년의 약속 이벤트
매취순-천년의 약속 이벤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00.02.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해양조 신혼부부 사진 보조상표로 새겨줘

「결혼식 피로연엔 행복한 신혼모습이 상표로 담긴 술을 사용하세요」

보해양조(주)(대표 임건우)는 창립 50주년과 매취순 발매 10주년을 맞아 18일부터 수도권 지역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매취순-천년의 약속」(판촉행사)를 갖는다.

롯데 백화점과 공동으로 전개하는 「천년의 약속」프로모션은 예비신혼부부중 매실주를 결혼식 피로연등 혼례행사용으로 주문할 경우 신혼부부가 원하는 사진을 보조상표로 새겨준다.

주문자가 원하는 사진을 상표로 제작해야하므로 1백병이상 30일전에 주문 예약해야하며 선착순 2천 커플에 한정된다. 보해는 예약자중 인터넷 홈페이지(www.bohae.co.kr)를 통해 「천년의 약속 클럽」에 가입할 경우 10년동안 매년 결혼기념일에 매취순 2병들이 1세트를 증정하고 결혼 10주년엔 10년 숙성 매취순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예비신혼부부는 롯데 백화점 수도권점포(본점 잠실 청량리 영등포 부평 분당)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보해측은 수도권지역에서 반응이 좋을 경우 「천년의 약속」을 전국적으로 확대, 매실주 틈새시장에서의 매취순 우위를 지켜나갈 예정이다.

지난 95년5월 출시된 매취순은 매실을 주원료로 국내 최장기인 5년이상 숙성원액을 사용, 고급 전통주 이미지로 1천억원대 매실주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52%를 차지하고 있다고 보해측은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보해양조 고객상담실(080-585-3111)로 문의하거나 보해양조 롯데백화점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