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등 롯데마트 뉴질랜드 특별 상품전 참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등 롯데마트 뉴질랜드 특별 상품전 참가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4.11.1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9일까지 7일간 롯데마트 수도권 총 8개점에서

비프앤램 뉴질랜드(한국지사장 존 헌들비)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롯데마트 총 8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특별 상품전’ 행사에 참여한다.

뉴질랜드 대사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식품전에서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이외에도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건강함을 담고 있는 양고기, 키위, 연어, 그린홍합, 아보카도 등 다양한 뉴질랜드 식품이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번 식품전에서 LA갈비, 찜갈비, 양갈비를 선보이며, 시식 행사와 함께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용도 양념 소스와 요리 책자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식품전은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잠실점, 서울역점, 구로점, 수지점, 부평점, 안산점, 김포공항점 등 수도권 총 8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목초지에서 양질의 목초로 사육되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철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 3, 아연, 비타민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건강하고 영양학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이번 롯데마트 ‘뉴질랜드 특별 상품전’을 통해 영양가가 풍부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소비자들은 이번 상품전에서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와 양고기 이외에도, 청정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뉴질랜드의 다양한 식품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 외에도 신성미트, 하늘마루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 옥션, G마켓, 웰본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구입처는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