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 강조한 홈페이지 새단장
유니베라,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 강조한 홈페이지 새단장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1.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중심 초점…디자인·시스템 개선, 시청각 장애인도 이용 가능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VI)를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이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대대적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이번 홈페이지의 디자인 콘셉트는 ‘만남’이다. 메인 화면 디자인에는 유니베라 제품이 유피(UNIVERA Planner)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철학이 담겨있다.

또한 웹표준화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파리, 크롬 등 웹 브라우저 및 모니터 사양과 종류에 따라 맞춤형 화면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기기 보급화에 따른 모바일 전용 페이지를 만들었고 보다 간편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정보 검색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시청각 장애인들도 편하게 키보드만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김교만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유니베라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VI)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높인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2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응모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유니베라 홈페이지(kr.univera.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