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마운틴듀, 휴대 편한 ‘롱넥보틀’ 출시
롯데칠성 마운틴듀, 휴대 편한 ‘롱넥보틀’ 출시
  • 이훈 기자
  • 승인 2014.12.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 등 역동적 패키지 젊은 층 사로잡아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신규 패키지 '롱넥보틀(Long Neck Bottle·400ml)'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주 타깃인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10~20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운틴듀 롱넥보틀은 강렬한 밝은 녹색 컬러와 함께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페트병 목 부분이 긴 독특한 패키지로 제작돼 신선함과 차별화를 더했다. 패키지 라벨과 페트 캡에는 강렬한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광고, 익스트림스포츠 후원, 케이블채널 XTM과 연계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자기 표현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 'Turn it on!'(네 안의 너를 켜라!)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마운틴듀 롱넥보틀은 출시되자마자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컬러와 독특한 모양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신제품 마운틴듀 롱넥보틀이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운틴듀는 상큼한 시트러스(Citrus, 감귤류)향과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미국 펩시사(社)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