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칼로리 적은‘파스타 스프’간편 대용식
오뚜기 칼로리 적은‘파스타 스프’간편 대용식
  • 이훈 기자
  • 승인 2014.12.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송이 크림·브로콜리 치즈 등 3가지 맛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부드러운 스프에 파스타가 듬뿍 담긴 ‘파스타스프’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파스타스프’는 컵 용기의 제품으로 양송이크림, 브로콜리치즈, 트리플치즈 등 총 3가지맛의 부드러운 스프에 숏파스타인 ‘푸실리’가 듬뿍 들어있다.

‘파스타스프 양송이크림’은 부드러운 양송이스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파스타스프 브로콜리치즈’는 체다치즈와 브로콜리가 조화를 이뤄 더욱 풍부하고 맛있는 스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스타스프 트리플치즈’는 체다치즈, 까망베르치즈, 고다치즈 등 3가지 치즈의 다양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진하고 깊은 치즈 본연의 맛과 함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15초간 저어준 후, 4분후에 먹는 간편한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식사대용식 또는 간단한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과립형 스프로 물에 잘 녹고 특히 120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아침대용식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는 1인 가구의 증가와 편의점을 자주 찾는 학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맛의 부드러운 스프와 함께 파스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