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카페타임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 실시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카페타임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 실시
  • 이훈 기자
  • 승인 2014.12.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은 내년 2월13일까지 프리미엄 캔커피 '레쓰비 카페타임'의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한층 세련된 이미지로 패키지 리뉴얼한 '레쓰비'의 프리미엄 제품인 '카페타임'을 알리고 '이 시대 직장인을 위한 1만49개의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 모닝커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 안쪽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www.cafetimeevent.co.kr)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즉석 당첨과 누적 당첨 이벤트 2가지로 실시하며 하나의 행운번호로 동시에 응모 가능하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아이폰6(18명)를 포함해 플레이스테이션4(18명), 카페타임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1만 명) 등 총 1만36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누적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만 상당의 여행상품권(4명)을 포함해 맥북 프로(4명), 캐논EOS 700D 카메라(5명) 등 총 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내년 2월 17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장 동료들과 레쓰비 카페타임을 함께 마시며 기분 전환도 하고, 이벤트 응모로 행운까지 얻어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응원하는 커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레쓰비 카페타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