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제너시스BBQ,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2.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등 4개 학과서 핵심인재 양성

수도조리직업전문학교와 합병을 통해 교육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 신입생 모집을 한다.

모집 학과는 외식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제과제빵학과 등 4개 학과이며, 전 과정을 이수하면 전문학사 학위 취득은 물론 졸업 후 제너시스BBQ그룹에 입사할 수 있는 우선 취업 혜택도 주어진다.

2015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고등학교졸업자, 검정고시합격자, 기타 법령에 의해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지원 가능하며, 학생부 및 수능성적과 무관하게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수시모집 응시 제한 횟수에 해당 없이 지원 가능할 수 있으며, 선발전형은 1:1 면접을 통해 진행된다.

학기 중에는 업무 능력 함양을 위해 ‘GFAC특별 인턴십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2학년 교육 과정 부터는 오전에는 강의를 수강하고 오후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내 계열사에 인턴으로 1년간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제너시스BBQ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외식산업을 책임질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제너시스BBQ 그룹의 발전과 성장 및 한식 세계화에 이바지할 인력을 대거 채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