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국내산 쌀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일동후디스, 국내산 쌀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1.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쌀·친환경 원료 유아식 맛·영양 살아

‘후디스 산양분유’와 ‘아기밀 유기농쌀과자’ 등 고품격 유아식으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국내산 쌀과 친환경 원료를 동결건조시켜 육수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아기밀 쌀국수’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아기밀 쌀국수’는 국내산 쌀 99.5%와 천일염으로 면을 만들어 순하고 부드러워서 아기가 먹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멸치, 다시마, 건미역, 두부와 당근, 양파 등 국내산 무농약 야채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멸치’와 무항생제 소고기, 두부 및 무농약 야채 등 국내산 원료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소고기’ 등 2 종류가 선보였다.

생후 9개월의 아기부터 먹일 수 있는 ‘아기밀 쌀국수’는 합성첨가물 없이 친환경 원료의 맛과 영양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동결건조 블록으로 만들어졌으며, 아기 건강을 위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하는 한편 환경호르몬 검사 기준에 적합한 안전용기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 내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기밀 쌀국수’는 대형할인점이나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중량 28g 소비자가격은 2,7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