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드링크 시장 본격 진출
동아오츠카, 드링크 시장 본격 진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2.03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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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나민C’ 발매식…제2의 포카리스웨트 목표

△동아오츠카는 청주공장에서 ‘오로나민C’ 발매식을 갖고 본격적인 브랜드 활동에 들어갔다.

동아오츠카가 드링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동아오츠카(대표:이원희)는 2일 국내 생산라인 청주공장에서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발매식을 갖고, 본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날 발매식에는 이원희 동아오츠카 대표와 영업·생산·마케팅본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오로나민C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기원했다. 

이원희 동아오츠카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로나민C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합영양드링크로, 국내 드링크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가 될 것"이라며 "생기발랄 오로나민C는 최근 침체되어 있던 음료업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 사장은 "동아오츠카는 지금껏 그래왔듯 건강과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신제품만을 발매해왔다”라며 “우수한 영양성분을 자랑하는 오로나민C를 제 2의 포카리스웨트로 만들 것"이라고 선포했다.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벌꿀과 탄산수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동아오츠카는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며, 향후 전국 CVS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소매점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장소비자가는 1,000원/12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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