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식품기업 '마케팅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중소식품기업 '마케팅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2.2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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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유통교육원, 3월 11~12일 교육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중소식품기업 마케팅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소식품기업 마케팅 전략’ 과정은 중소식품업체가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판매 유통채널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글로벌 식품경쟁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과정이다.

교육 내용은 강소식품기업의 성공요인을 시작으로 농식품 산업의 경쟁우위를 위한 실무실행방법, 식품기업 우수경영 성공사례연구, 농식품 판매유통전략수립 실무 등에 대해 다루며 마지막 시간엔 현업에서 성공한 기업의 경영자를 초빙해 강소기업의 신시장 성공사례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듣게 된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3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전면 개보수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교육이 운영되며 숙식까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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