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부터 하루 2잔, 2% 저지방 우유를 마시자 ‘2-2-2 캠페인’ 실시
2세부터 하루 2잔, 2% 저지방 우유를 마시자 ‘2-2-2 캠페인’ 실시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5.03.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우유, 2일부터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통해 ‘2% 다짐양말 증정 이벤트’ 실시

매일우유가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2% 다짐양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의 ‘2% 다짐양말 증정 이벤트’는 하루 2잔, 2% 저지방 우유를 마시는 ‘2-2-2 캠페인’에 참여하겠다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저지방&고칼슘 2%’ 우유와 ‘2% 다짐양말’을 증정하는 행사로, 2일부터 매일유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eili)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maeil)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우유는 온 국민의 건강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 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저지방&고칼슘 2%’로 충분한 양의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반으로 줄여 비만도 함께 예방하자는 취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지방 우유를 시작할 수 있는 만 2세의 유아부터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고지방, 고열량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성인까지, 온 가족의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2-2-2캠페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함량을 일반 우유의 절반으로 줄이고 200㎖당 칼슘 함량을 440mg으로 높인 제품이다. 하루 2잔만으로 성인의 일일 평균 칼슘 권장량인 700㎎를 채울 수 있으며 적은 지방 함량으로 만 2세 이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저지방 우유와 함께 증정되는 ‘2% 다짐양말’은 ‘2-2-2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매일우유와 유아동 의류브랜드 알로앤루, 포래즈와 협업해 만들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제품의 로고를 본 따 제작된 이 양말은 3월부터 전국 알로앤루와 포래즈 매장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