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3.0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에 산청 딸기가 ‘퐁당’…부드럽고 상큼한 맛
9가지 맛 12조각으로 구성 ‘딸기 마을’ 케이크도 선봬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우유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우유에 빠진 딸기’와 3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딸기 마을’을 출시했다.

‘우유에 빠진 딸기’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제철을 맞은 산청 딸기가 우유 아이스크림에 퐁당 빠져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딸기 마을’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산청딸기를 올렸으며 우유에 빠진 딸기,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총 9가지 맛의 12조각으로 구성된 조각 케이크다.

이 밖에도 봄 시즌을 맞아 한층 산뜻한 디자인으로 네잎클로버, 달콤달콤스윗큐브, 달콤달콤아이스크림블러섬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봄의 싱그러움을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