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우유에 빠진 딸기’ TV-CF 온에어
배스킨라빈스, ‘우유에 빠진 딸기’ TV-CF 온에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3.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모델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순간 아이가 된다’ 콘셉트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 출시와 함께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출연한 TV-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샤이니 멤버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줄 수 있는 일상의 즐거움과 행복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아이돌을 아이들로 바꾸는 건 아이스크림이다’라는 콘셉트로, 화려한 ‘아이돌’에서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순간만큼은 보통 아이들의 모습으로 돌아가 ‘평범함’이라는 일상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야구 배팅을 하거나 곰 인형 뽑기, RC카 운전, 캠핑,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을 하며 순수한 보통 아이의 모습으로 일상을 즐기는 샤이니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선사하는 행복한 순간을 나타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샤이니 멤버들이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을 담아내 ‘우유에 빠진 딸기’와 샤이니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어울리는 TV-CF가 탄생하게 됐다”며 “이번 TV-CF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달콤한 순간에는 누구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순수한 보통의 ‘아이들’로 변한다는 내용을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