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외식업 경영혁신’ 과정 교육생 모집
aT ,‘외식업 경영혁신’ 과정 교육생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3.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산업 트렌드 및 전망, 성공전략 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4월 2일과 3일 이틀간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외식업 경영혁신 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외식업 경영혁신’ 과정은 외식산업의 트렌드와 동향을 소개하고 차별화 및 활성화 전략 등 다양한 성공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의 발전과 성공에 한발 더 다가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설계한 과정이다.

이 교육과정은 지난 해 운영 시 외식산업의 트렌드 파악과 매출증진 등 사업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된 교육으로 평가돼 매우 높은 평균만족도(4.6점/5점만점 기준)를 나타냈다.

올해에는 지난해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교육수요자 니즈에 더욱 부합되는 교육이 되도록 하기 위해 성공한 외식기업의 사례를 추가했으며 강사로는 ‘㈜이야기가 있는 외식공간’ 오진권 대표를 초빙해 성공한 외식기업의 생생한 사례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교육내용은 1일차에 국내외 외식산업 트렌드 및 전망을 시작으로 외식업 출점전략, 외식업 상권 및 입지분석, 외식업의 성공전략 및 사례 등을 다루며, 2일차에는 외식업 경영마인드 혁신전략, 외식업 경영혁신 사례연구, 프랜차이즈의 이해와 성공전략에 대해 다룬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외식업체·유통·급식·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3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문의= 교육운영부(031-400-35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