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日 ‘KCON JAPAN’서 한식홍보대사
CJ제일제당, 日 ‘KCON JAPAN’서 한식홍보대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4.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다시다’ 제품 활용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선봬
한식문화체험도 진행…대중문화 접목 마케팅 활동 전개

CJ제일제당이 2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JAPAN 2015’에서 비비고와 다시다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한식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처음으로 일본에서 열린 ‘KCON JAPAN 2015’에서 CJ제일제당은 ‘We Love 한식(韓食)’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일본 현지에서 생산·판매하는 ‘에바라CJ 김치’를 비롯해 다시다를 활용한 김치볶음밥, 일본전용 제품인 ‘비비고 떡볶이’ ‘비비고 김말이’ ‘쁘띠첼 미초’ 등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열린 ‘KCON JAPAN 2015’ 행사에 참여한 CJ제일제당 부스에 참관객들이 몰려 있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은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비고 가공식품을 경험할 수 있는 홍보 코너 운영은 물론 일본전용 다시다 제품을 샘플링하고,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비비고=한식’이라는 인식을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CJ제일제당 식품일본사업담당 임경일 부장은 “한식에 관심이 많은 일본 현지인들에게 음식 또는 제품만 알리는데 집중하기 보다는 한류 문화를 적극 알리는 KCON 행사 등과 같은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