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1기 장학금 전달식
일화,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1기 장학금 전달식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4.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선정작 온라인 몰 판매
‘디자인 최강전 2기’ 5월 실시

일화(대표 이성균)는 초정탄산수와 함께 하는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1기의 선정작을 발표하고 22일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이번 공모전에는 재기발랄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들이 다수 응모됐으며, 최종 수상작으로는 초정탄산수의 영문 알파벳을 젊은 감각의 그래피티 아트로 표현 한 홍익대학교 아트웍 그룹 ‘RD’ 소속 이현진씨(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과)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초정탄산수의 190ml 캔 패키지로 상용화돼 온라인몰 전용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작 소속 대학교 동아리에는 장학금을 기증해 기업, 학생, 학교가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일화 한민석 전략기획팀장은 “디자인 전공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제 제품에 채택될 수 있는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작품 활동을 독려하고 나아가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무 능력 향상 및 커리어 개발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이번 1기 공모전의 호응에 힘입어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2기를 5월 한달 간 개최할 예정이다. 응모 조건은 학교에 정식으로 등록된 5인 이상의 동아리 모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초정탄산수가 가지는 ’맑고 깨끗함‘을 주제로 캔 용기 디자인과 동아리 소개글 및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화몰(www.ilhwa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