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3D 애니로 ‘오레오’ 신규TV 광고 제작
동서식품, 3D 애니로 ‘오레오’ 신규TV 광고 제작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04.2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y with OREO' 캠페인을 테마로 해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오레오'의 신규 TV광고를 24일 선보였다. 
 
새롭게 방영되는 오레오 TV광고는 일상생활 속에서 오레오와 함께 즐거움을 맛보자는 의미의 ‘플레이 위드 오레오(Play with OREO)’ 캠페인을 테마로 한다. 오레오와 함께 한다면 상상하는 모든 게 이뤄질 것이라는 것이 주요 메시지다.
 
컬러풀한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주인공인 오레오 쿠키는 놀이공원에서 자유롭게 굴러다니고, 우유 호수에 뛰어든다. 높은 탑을 쌓기도 하면서 상상 속에서 가능할 일들을 해 눈을 즐겁게 한다. 
 
동서식품은 TV광고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와 옥외광고, 음악 활용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플레이 위드 오레오’를 확산시킨다는 방침이다.
 
김대철 동서식품 마케팅팀장은 "Play, 놀이는 오레오의 브랜드 철학 중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번 신규 캠페인 ‘플레이 위드 오레오’에서는 플레이의 의미를 좀 더 다양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