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고객 혜택 강화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
SPC그룹, 고객 혜택 강화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4.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설치 후 광고 시청 시 해피포인트 적립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고객을 위한 서비스 일환으로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인 ‘해피스크린(Happy Screen)’을 론칭했다.

모바일 리워드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하면 대가로 특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해피스크린’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 및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일정한 해피포인트를 지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전국 6000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