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일자리 창출 ‘농식품 창업교육’ 20여 명 수료식
aT, 일자리 창출 ‘농식품 창업교육’ 20여 명 수료식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5.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부터 현장·실습 위주 심화 과정 개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청년 일자리 창출과 베이비 붐 세대 은퇴자의 일자리 확보가 사회적 현안으로 대두됨에 따라, 이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농식품산업 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 개설했던 “농식품 창업교육(공통과정)”을 성황리에 마치고 19일 수료식을 실시했다.

“농식품 창업교육”과정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의 30년의 교육 노하우와 전문성을 총결집해 개발된 국내 최초 농식품산업 분야 특화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농식품 창업계획서 작성, 창업인을 위한 경영·마케팅 기법 전수, 다양한 농식품 창업 성공사례 강의 등의 알찬 커리큘럼 운영을 통해 우리 농식품 산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200여명의 교육생들이 이를 바탕으로 창업 액션 플랜 구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aT 관계는 밝혔다.

6월 1일부터 실시되는 '농식품 창업교육(심화과정)'은 현장 교육과 실습 위주의 전문과정으로서, 공통과정 수료생뿐만 아니라 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교육비는 5만 원이다. 교육신청은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 첫 화면의 교육공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agroedu@at.or.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교육운영부(031-400-3564, 또는 352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