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글램 스타일’ 콘텐츠 공개
현대약품, ‘글램 스타일’ 콘텐츠 공개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5.2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나가 제안하는 오피스 라이프

현대약품은 글램(GLAMM)의 광고모델인 애프터스쿨 나나와 함께한 온라인 콘텐츠 ‘여성들의 체크포인트, 글램 스타일’을 현대약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글램의 온라인 콘텐츠는 나나가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라이프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놓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글램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에서 나나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 핏 셔츠와 함께 H라인 스커트를 입고 섹시한 오피스 레이디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신제품 글램의 그린과 블랙의 세련된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민소매 도트무늬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직접 글램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는 글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온라인 콘텐츠 공개를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이번 온라인 영상을 통해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글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램만의 세련된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