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11일 aT센터서 개막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11일 aT센터서 개막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6.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 개사, 180여 부스 참가…1인 가구, 실버 창업 등 최근 트렌드 총망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산업통상자원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2015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80여 개사, 180여 부스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소자본 창업을 비롯해 1인 가구, 실버 창업 등 최근 성장세를 보이는 트렌드들을 한눈에 만날 수 있다.

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인테리어 부스비용을 경감시킨 기본 부스로 통일해 브랜드간 이미지 격차를 줄임으로써 예비창업자가 외형이 아닌 내실 있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양한 창업교육도 무료 진행된다. 지난달 개정된 상가임대차보호법 시행에 따라 가맹점 사업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전문변호사가 짚어주는 가맹점사업자가 꼭 알아야 할 상가임대차보호법을 비롯해 △외식점포 운영의 노하우 △프랜차이즈의 상권분석 △프랜차이즈창업 성공과 실패 사례 △아이템 선정 및 효율적인 점포 운영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비법 등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들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박람회 첫날인 11일에는 ‘K-푸드 글로벌 전략포럼’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