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고부가가치식품기술개발사업 지정공모과제 공고
농식품부, 고부가가치식품기술개발사업 지정공모과제 공고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6.1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억 규모, 과제신청 6월30일부터 7월14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56억 원 규모의 2015년 고부가가치식품기술개발사업 지정공모과제를 공모한다고 10일 밝혔다. 
 
농식품부에 의하면, 이번 공모는 총 18개 과제에 대해 진행되며 농업과 식품산업의 연계 강화, 식품산업의 수출 경쟁력 제고 및 식품소비트렌드 변화 대응을 반영한 고부가가치 식품기술 개발을 목적으로 수행된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식품분야 R&D를 통해 우리 농산물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고 농업과 식품산업이 동반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이번 식품 R&D사업의 연구성과가 사업화·제품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부-연구기관-식품기업이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청된 과제의 최종선정은 R&D사업 관리전문기관인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전문평가단을 통해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
 
과제 신청은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며, 관련 서류를 평가원 홈페이지의 ‘R&D 연구마당’에서 온라인 접수해야 한다. 선정·평가는 7~8월, 협약체결은 9월에 진행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www.mafra.go.kr), 농림수산식품 R&D 통합정보서비스(www.fris.go.kr) 또는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www.ipet.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