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기업 브랜드·디자인·포장 통합 성공전략 과정 신설
농식품 기업 브랜드·디자인·포장 통합 성공전략 과정 신설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6.2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7월 15~16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7월 15일과 16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농식품기업 브랜드․디자인․포장의 통합 성공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농식품기업 브랜드․디자인․포장의 통합 성공전략’ 과정은 중소식품기업이 제품개발 핵심요소를 파악하여 디자인 및 포장과 연계한 통합적 시너지의 중요성을 알게 하고 참여기업별 맞춤형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통합적 마케팅 연계) 실습을 통해 현업 적용력을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하고자 올해 신설한 과정이다.

교육내용은 첫째 날, 농식품 제품 핵심요소의 통합적 시너지의 중요성에 대하여 먼저 다루고, 다음 농식품 제품의 통합적 핵심요소 적용 실습을 진행하며 이어서 농식품 제품의 포장 핵심요소 적용 성공사례를 다룬다. 둘째 날에는 농식품 제품통합요소의 판매유통 적용 성공사례와 농식품 공동브랜드 통합운영 적용사례에 대해 다루고 마지막으로 농식품 제품 핵심요소의 미래방향성에 대하여 토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3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전면 개보수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교육이 운영되며 숙식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