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오레오 신규 TV광고 ‘맛있쥬?’ 온에어
동서식품, 오레오 신규 TV광고 ‘맛있쥬?’ 온에어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07.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 대세' 백종원 출연
친근한 이미지로 맛있게 즐기는 법 소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샌드위치 쿠키 ‘오레오(OREO)’ 의 새로운 TV 광고 ‘맛있쥬?’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새로 선보인 오레오 TV 광고는 ‘쿡방 히어로’로 활약하고 있는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아빠로 등장한다. ‘오레오랑 우유랑 같이 먹는 거 아시죠?’라는 멘트과 함께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아빠와 아들이 일상 속에서 우유와 함께 즐기는 오레오를 소개하는 것이 포인트다.
 
한 아이의 아빠이기도 한 백종원은 이번 촬영에서 아역배우 박재형 군과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실제 부자의 모습을 방불케 했으며, 아빠 백종원이 오레오를 우유에 얼마나 오래 담그면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는지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며 마무리된다고 전했다. 
 
또 동서식품은 오레오 TV 광고와 함께 페이스북(www.facebook.com/oreokorea)에서도 오레오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레오 ‘백가(家)사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될 영상에서는 오레오의 역사, 판매량, 제품별 특징 등을 백종원만의 재미있는 방법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보미 마케팅매니저는 "샌드위치 쿠키의 대명사인 오레오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을 재미있게 알려주기 위해 이번 백종원 광고를 기획했다”며 “올 여름 오레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