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스타벅스 냉장 컵음료 ‘그린티 라떼’
동서식품-스타벅스 냉장 컵음료 ‘그린티 라떼’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7.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 커피 ‘스키니 모카’도 출시

동서식품과 스타벅스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제품 라인업과 ‘프라푸치노®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동서식품(주)(대표 이광복)과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는 컵음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그린티 라떼’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키니 모카’ 병 커피를 출시했다. 
 

‘그린티 라떼’는 처음으로 커피가 아닌 음료를 프리미엄 냉장 컵 제품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녹차를 사용했으며, 진한 녹차향과 라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스키니 모카’는 스타벅스 병커피 라인 신제품으로 기존 프라푸치노 제품보다 한결 가볍고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 기존 모카 제품 대비 지방과 당류를 각각 3분의1 줄였다. 특히 매장과 동일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은 그대로 가져오되 단 맛을 줄여 보다 부드러운 모카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은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2000원(200ml)과 2900원(281ml)이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하치수 팀장은 “동서식품의 음료 제조 기술과 스타벅스의 커피가 만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장조사를 통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