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라이프 업! 썬업’ 이벤트
매일유업, ‘라이프 업! 썬업’ 이벤트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7.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에서 게임 참여만 하면 간편하게 응모
추첨 통해 썬업 증정…SNS로 2차 이벤트도 가능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주스 ‘썬업’과 함께 기분을 업 시키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즐기는 ‘라이프 업! 썬업(Life UP! sun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썬업 브랜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매일 나를 UP 시키는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모바일 썬업 이벤트 페이지(www.lifeupsunup.co.kr)에 접속해 쉽고 재미있는 게임에 참여하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일 24시간 나를 업 시켜줄 수 있는 ‘썬업’이라는 의미를 담아 썬업 24개(200ML)를 증정한다.

게임 참여 이후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해 친구 추천을 하면 2단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단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2단계 이벤트까지 완료하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썬업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24개+24개’ 당첨에 도전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8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썬업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입은 것에 힘입어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누구나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일 나와 우리 가족을 업 시켜주는 썬업을 체험할 수 있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