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대한우슈쿵푸협회와 공식후원사 협약
건국유업, 대한우슈쿵푸협회와 공식후원사 협약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7.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저변 확대 기대…관련 사업에도 도움 전망

건국유업(대표 이수범)은 기업 정신인 국민건강 증진과 장학사업 기여의 일환으로 대한우슈쿵푸협회(회장 박창범)와 건국유업 음성공장에서 공식후원사 조인식을 가졌다.

△건국유업 이수범 대표(우)와 대한우슈쿵푸협회 박창범 회장이 건국유업 음성공장에서 공식후원사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건국유업은 향후 1년간 우슈, 쿵푸 대회의 선수 지원, 대회 경기장 내부의 펜스형 보드의 광고권, TV 중계 시 설치되는 인터뷰 보드 광고권 및 경기장 외부의 홍보 부스 설치 등 다양한 협업을 하게 된다.

건국유업 이수범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상대적으로 국민의 관심과 지원이 부족했던 우슈, 쿵푸의 저변 확대를 기대한다”며 “작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 등으로 주목 받는 젊은 선수들을 독려하는데 건국유업의 후원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한우슈쿵푸협회 박창범 회장은 “이번 건국유업과의 후원 계약이 우슈, 쿵푸 종목에 꿈을 키워나가려는 젊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슈, 쿵푸의 발전을 위한 각종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건국유업은 지난 24일~26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전국학생우슈쿵푸선수권 대회에서 첫 공식 후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