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혜명보육원 아이들과 ‘맥심 사랑 나눔 여행’
동서식품, 혜명보육원 아이들과 ‘맥심 사랑 나눔 여행’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8.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회원들과 함께 워터파크서 추억 만들기
동서식품 제품 선물하는 나눔의 시간도 마련

동서식품(주)(대표 이광복)과 커피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이 금천 혜명보육원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맥심 사랑 나눔 여행’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동서식품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과 동서식품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들은 8월 20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혜명보육원 아이들 약 30명과 함께 용인 캐리비안베이를 찾아 막바지 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활동을 진행했다. 물놀이 이후에는 혜명보육원 측에 동서식품 제품을 선물하는 따뜻한 나눔의 시간도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커뮤니티 회원 임란숙 씨는 “커뮤니티 회원들과 동서식품 직원이 같이 이렇게 행사에 참여하여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동서식품 제품에 더욱 신뢰가 가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를 통해 6년째 고객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친밀한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매월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사랑 나눔 여행’, ‘사랑 나눔 홈베이킹 클래스’ 등 고객 참여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