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오픈
동서식품,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8.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소식 모바일 화면서 보기 쉽도록 최적화
SNS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맥심 카누 등 경품 증정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공식 홈페이지(m.dongsuh.co.kr)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새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 PC기반 웹사이트에서 제공했던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보기 쉽도록 최적화한 것으로, 레이아웃을 조정하고 가독성을 높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작은 모바일 기기로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제품 ▲브랜드 ▲회사소개 ▲FAQ 등 평소 고객의 관심이 많은 컨텐츠를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노출시켜 필요한 정보는 언제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동서식품 한세미 담당자는 “모바일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모바일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120명의 고객에게 영화 티켓, 맥심 카누, 티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