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new 콘셉트 압구정점 오픈
미스터피자, new 콘셉트 압구정점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8.3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대 이하로 즐기는 피자, 파스타, 바비큐치킨 등 19가지 메뉴 제공
스페셜 메뉴, 셰프파스타 등 기존 매장에는 없는 메뉴 추가

미스터피자가 29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스페셜 메뉴를 앞세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열었다.

이번에 선보인 미스터피자 압구정점은 기존 미스터피자 메뉴는 물론 플랫피자, 떠먹는 피자 등 피자를 비롯해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19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기존 매장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메뉴들을 제공한다.

스페셜 메뉴로 피자 2종(플랫피자, 스푼피자), 셰프파스타 3종(까르보나라, 토마토, 오리엔탈 치킨부추), 프레쉬 샐러드 3종 및 맥주 안주 3종의 메뉴가 있으며, 1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함께 내놓았다.

특히 스푼 피자를 제외한 전 메뉴가 1만 원 이하로 제공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친구와의 식사 장소로 인기가 예상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압구정점은 피자와 샐러드 바로 구성된 기존 매장 스타일에서 벗어나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미스터피자가 새롭게 시도하는 콘셉트의 첫 매장으로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다른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