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대표 노일식)이 ‘녹차’를 활용한 리얼 그린티 블렌디드 음료 4종과 녹차티 1종 등 총 5종을 출시했다.
블렌디드 4종은 깊고 진한 오리지널 녹차 맛의 ‘그린티 블렌디드’, 요거트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그린티 요거트 블렌디드’, 달콤하고 캐러멜이 조화된 ‘그린티 카라멜 블렌디드’, 초코칩 토핑으로 아작아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초코칩 블렌디드’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4900원.
더불어 티(Tea)제품도 출시하는데, 나뚜루팝 ‘그린티’는 작설차를 사용한 녹차로 청취한 수색과 그윽한 향이 어우러져 구수하고 쌉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000원.
나뚜루팝 관계자는 “오랜 기간 나뚜루팝의 녹차 맛을 즐겨온 고객들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나뚜루팝 녹차와 향긋한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