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베린저,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와인 선정
롯데주류 베린저,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와인 선정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0.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갤러리 입장권·VIP라운지 초청권 증정 이벤트
롯데주류(대표 이재혁)에서 공식 수입하는 미국 와인 베린저(Beringer)가 오는 10월 15~18일 인천 스카이72 골프&리조트에서 열리는 ‘2015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와인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롯데주류는 베린저의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와인 선정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베린저 와인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갤러리 입장권 2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와인 시음 및 식사가 가능한 VIP 라운지 초청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아울러 베린저’는 10월 6~11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 개막식 만찬 및 다양한 행사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베린저는 한국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인 KEB하나은행챔피언십의 공식 와인으로 3년 연속 선정된 진정한 골프 와인으로 10월 골프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이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가격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10년부터 매년 미국 PGA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고 있는 베린저는 국내에서도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롯데 칸타타 오픈,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SK텔레콤 오픈 등 다양한 골프 대회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베린저는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나파밸리 최고의 와이너리로 유명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부터 화이트와 레드 모두 ‘올해의 와인(Wine of the Year)’으로 선정된 유일한 와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