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 모집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 모집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0.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등 총 100명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 체험해 보고 일상생활 속의 경험담을 각자의 블로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공유하는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2015년 11월 12일까지로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총 100명을 선발한다. 전국 20~49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데, ‘산양분유’ ‘트루맘’ 등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유아식 제품을 보다 많이 경험하게 되는 맘스타즈의 경우 0~4세의 아기엄마만 신청이 가능하다. 합격자는 11월 25일 발표한다.
 
아울러 후디스타즈의 활동기간(3개월)과 활동의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매월 2회 체험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정해진 미션 달성 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의 마일리지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후디스몰 프레스티지 멤버십에 무료로 가입되며 월별 우수활동자,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산양분유, 트루맘, 아기밀 등 프리미엄 유아식을 넘어 유제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일동후디스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할 소비자들의 서포터즈 참여와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