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유스랩 온라인 쇼핑몰 오픈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유스랩 온라인 쇼핑몰 오픈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10.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 홈페이지도 론칭…20조원규모 중국 시장 공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유스랩(Youthlab, 대표 차지운)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유스랩몰(www.youthlab.cafe24.com)’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설된 ‘유스랩몰’은 유스랩의 대표 제품인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검증된 미용기기, 화장품 등도 함께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기기로 접속했을 경우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동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판도라다이어트’, ‘에버콜라겐UV케어’, ‘슈퍼위가드’ 등 자사 모든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유스랩이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는 눈건강기능식품인 ‘비전스마트슈프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도 함께 판매 중이다. 중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비비마스크’, ‘로얄코스메틱스’ 등도 입점해있으며, 향후 검증된 제품을 선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유스랩은 중국 시장의 계속된 러브콜을 받아 중국어 쇼핑몰(cn.youthlabmall.com)도 공식 론칭했다. 중국의약보건식품수출입상회에 따르면 2013년도에 이미 중국 건기식은 연간 생산액이 약 5600억위안(약 100조원), 판매규모가 1000억위안(약18조원)으로 매년 10%이상 상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약 20조원 규모로 성장한 중국 건기식 시장이지만 불량품과 과장 광고에 실망한 중국 고객들이 한국의 뷰티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2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판도라다이어트’,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UV케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스랩 함기식 팀장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 ‘유스랩몰’을 오픈함으로써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중국어 쇼핑몰 오픈을 시작으로 전문적이고 고품질인 유스랩 제품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키워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