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꿀과 유자의 만남 ‘허니사랑 유자사랑’
롯데칠성음료, 꿀과 유자의 만남 ‘허니사랑 유자사랑’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1.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에 피로 해소·보온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에 상큼한 유자를 더한 ‘허니사랑 유자사랑’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식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원료인 ‘허니(Honey)’와 유자를 섞은 믹스(Mix) 음료로, 벌꿀의 달콤함과 유자의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허니사랑 유자사랑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청징농축액이 들어있으며, 240ml 캔으로 선보여 온장고를 통해 따뜻하게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시원하게 마시기에도 좋다.
 
아울러 패키지는 잘 익은 밝은 노란색의 유자와 달콤한 꿀이 가득한 벌집 이미지를 정면에 배치해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하고, ‘100% 국내산 벌꿀&유자’ 문구를 넣어 원료의 원산지를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도 믿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000원.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기는 꿀물, 두유, 커피 등 온장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기존의 ‘고려홍삼’ ‘꿀홍삼’과 함께 겨울철 건강음료의 저변 확대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산뜻한 기분 전환이 필요하거나 한겨울 추워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달콤 상큼한 음료를 찾는 20~30대 직장인, 대학생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허니사랑 유자사랑은 올겨울 연인 또는 동료들에게 따뜻함과 건강을 동시에 전하는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며 “앞으로 시음 행사를 비롯해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제품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