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라이스라거 ‘R4’ 광고 모델 공개
배상면주가, 라이스라거 ‘R4’ 광고 모델 공개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글의 법칙’서 건강미 뽐낸 김희정 발탁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는 최근 <정글의 법칙>에서 건강미와 발랄함을 보여준 배우 김희정을 신제품 ‘라이스라거 R4’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김희정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후아유-학교 2015> 등 드라마부터 영화, 웹드라마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과 <라디오 스타>에서는 건강미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도 했다.
 
앞으로 R4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트렌디한 이미지 구축을 위해 김희정은 TV 광고를 포함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배상면주가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김희정은 아역배우 출신이 가질 수 있는 한계를 자신만의 색깔로 건강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해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배우”라며 “이는 신제품 R4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개성과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밝혔다.
 
한편 ‘R4’는 쌀과 홉으로 만든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스 라거로, 맥주가 놓친 맛을 라이스(Rice) 즉 쌀을 사용해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기존 맥주보다 2배 더 많은 홉을 사용해 풍성한 아로마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 섬세한 맛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