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크리스마스 패키지’ 신규 TV광고 공개
동서식품, ‘맥심 크리스마스 패키지’ 신규 TV광고 공개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1.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화이트골드’ 콘셉트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맥심 화이트골드 화이트 크리스마스편’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화이트골드’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광고에는 2012년부터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국민 요정’ 김연아가 출연한다.
 
광고는 김연아가 “이번 크리스마스엔 당신만을 위한 캐롤을 선물할게요”라는 인사말을 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김연아는 작고 하얀 오르골을 돌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이 그려진 흰색 머그컵을 오르골 위에 올린다. 
 
이어 머그컵이 천천히 돌아가면서 잔잔한 오르골 멜로디와 은은한 화이트골드 커피 향이 널리 퍼진다. 크리스마스의 정서가 고조되는 가운데 김연아는 커피잔을 든 채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속삭이며 소비자들이 화이트골드와 함께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기원한다.
 
또한 이번 광고 론칭과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www.maximwhitegold.co.kr)에서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소망을 담은 오르골 카드를 보내는 ‘화이트골드 오르골 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주얼리 세트, 맥심 화이트골드 오르골 머그 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올해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