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대규모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 앱솔루트, 대규모 체험단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12.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1000명씩 3000명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총 30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오는 1월 10일까지 모집하며, 매일아이 홈페이지(www.maeil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응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6000여 개 목장 중 단 1% 목장에서 1A 원유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 되는 아기전용 원유로 만든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 스트레스 없이 자란 행복한 젖소가 주는 상하목장 유기농 원유와 안전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현재 유기농 분유 시장 내 판매 1위(Kantar 2015)를 기록 중인 ‘앱솔루트 유기농 궁’, 민감한 아기들을 위해 부분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편안한 소화흡수를 돕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제품을 각 1000명에게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과 동시에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매일아이 포인트 5만원 등 가족에게 딱 맞는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아식 제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함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7000여 건의 모유와 7만여 건의 아기똥 분석 결과를 토대로 아이에게 딱 맞게 설계됐다고 강조했다. 두뇌‧시력 성분인 DHA와 ARA(아라키돈산)은 각 17mg/100mL(모유평균함량 14.5mg/100mL,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를 넣었고 전 세계적으로 영유아에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살아있는 유산균 BB-12와 복합올리고당을 추가해 모유의 영양 성분과 가장 가깝게 아기에게 꼭 필요한 것만을 담아 만들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체계적인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아기에게 딱 맞게 만든 매일유업 앱솔루트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 세상 모든 아기를 위한 건강한 분유를 만들고, 소비자와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