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저·무지방 우유 체험단 모집
연세우유, 저·무지방 우유 체험단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12.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까지 30명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신년 맞이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저·무지방 우유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연세우유 블로그(blog.naver.com/yonsei_life)에서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연세우유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를 위한 결심 메시지를 남겨주면 신청이 완료되며, 체험단 활동은 1월 11~24일 총 2주간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 30명에게는 연세 홈 딜리버리를 통해 무지방+고칼슘우유 또는 저지방+칼슘우유의 한 달 무료 음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체험 후기를 올린 소비자들 중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키트(1명), 운동키트(3명), 연세 홈 딜리버리 10% 할인쿠폰(5명)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체험 제품인 무지방+고칼슘우유는 지방은 0%로 낮추면서 칼슘은 일반우유 대비 2.5배 높인 무지방 우유로, 지방은 줄이면서 우리 몸에 필요한 단백질은 강화해 건강관리나 다이어트 등 식단조절이 필요할 때 단백질을 채워주는 영양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지방+칼슘우유는 지방 함량을 3분의 1로 낮추고 칼슘과 식이섬유를 더해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이 된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무지방 우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에 연세 저·무지방 우유와 함께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