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신규 TV CF 공개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신규 TV CF 공개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12.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키스’ 편, 네스카페 모델 수지와 윤박 등장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로운 TV CF ‘모닝키스’ 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CF는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인 수지의 상큼한 매력을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아침 시간대 사무실을 배경으로 네스카페 레드머그가 한 남성을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되는데, 남성이 신선한 모카를 마시는 순간 수지의 귀여운 키스신으로 장면이 전환된다. 이어 ‘신선한 아침, 깔끔한 시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맛으로 아침에 즐기기 좋은 커피믹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울러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했으며,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둔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는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한 구성으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섹남’ 대열에 합류한 배우 윤박이 수지의 키스를 받는 상대역으로 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