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스코, 메뉴개발 경력자 공개 채용
캘리스코, 메뉴개발 경력자 공개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1.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개발 경력 3년 이상 및 학사 이상 소지자
이달 말까지 사보텐 홈페이지서 서류 접수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가 31일까지 글로벌 외식문화를 선도할 메뉴개발 담당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캘리스코는 자본금 10억 원, 매출액 500억 원, 사원수 920명 규모의 외식전문 프랜차이즈기업으로, 높은 매출 신장과 함께 지속적인 흑자경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갖췄다. 
 
일본 신주쿠 돈카츠 전문점인 ‘사보텐’ 브랜드를 주축으로 현재 전국 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데, 올해 약 20개의 신규 출점을 진행 중이며 최근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과 손잡으며 글로벌 외식기업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캘리스코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은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메뉴개발 경력자를 선발·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외식업계에서 3년 이상의 메뉴개발 경력을 쌓은 대학(4년제) 학사 이상 소지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 면접, 인적성검사, 임원진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서류는 오는 31일 자정까지 사보텐 홈페이지(www.saboten.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개별 통보 예정이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공개채용 방식을 통해 틀에 박힌 시야에서 벗어나 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를 가진 인재들과 함께 글로벌 외식 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며 “도전과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